완전 초보자여서 걱정했는데...
완전 초보자여서 이 교육을 통해 잘 배울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었는데 선생님이 잘 알려주며 가르쳐주셔서 뒤쳐지지 않고 잘 따라가며 배웠습니다. 완전 비전공자여도 의지랑 열정이 있으면 충분히 따라갈 수 있습니다.
코딩에 코자도 몰랐는데...
5개월 넘는 기간동안 매번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일대일 피드백과정이 있어 이전에 접해보지 못한 생소한 과정이었음에도 학업의 이해와 습득,활용면에 스스로 많은 발전이 있었습니다. 코딩에 코자도 몰랐던 코알못인데 이렇게 성장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전공자여서 걱정이 많았어요.
비전공자여서 혹시 수업이 버거울까 걱정을 많이했는데 열정적인 선생님 덕분에 무사히 수료하였습니다 학생들 성격이나 취향등도 어떻게 아시는지 잘 알고계셔서 포트폴리오 주제선정에도 어울리는거 추천해주시는거 보면서 되게 세심하다고 생각했어요 감사합니다~~
강사님이 너무 잘 이끌어 주셨어요.
일을 하다가 공부를 시작한 거기도 하고 처음 접해보는 과목이라서 힘들었는데 강사님이 너무 잘 이끌어주셔서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6개월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강사님이 매우 적극적이세요.
전담교육강사님이 매우 적극적이고 학생들의 배움과정에 일대일로 성실히 진행해주셨습니다. 수업의 질이나 교재의 선정, 강사님에 의한 정보습득, 열성적인 수강생들의 지식공유 등 높은 수준에서 만족스러운 과정이었습니다.
코딩 기회가 많아서 좋았어요.
혼자 공부할 때보다 프로그램을 기획, 코딩할 기회가 훨씬 많아서 좋았고 다른 사람과 팀을 짜서 진행했던 팀 프로젝트도 굉장히 좋은 경험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프로그램 언어. DB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개발 툴을 사용하면서 개발에 좀 더 친숙해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론과 실습 분배가 적절
이론과 실습의 적절하게 분배된 수업방식이 좋았고 강사님들도 재밌고 좋으신 분들이라서 수업이 재밌었고 더 집중이 잘 되었던 것 같습니다.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어요.
담당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수업을 가르쳐주셔서 할 수 있었습니다. 복습을 한 덕분에 그래도 잘하지는 못했지만 나름 관련된 기술을 적용해서 만들수 있었습니다. 회사에서 관련된 기술도 가르쳐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이 없었습니다.
프로그래밍에 전혀 지식이 없어서 처음에는 자신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이제는 어느정도 괜찮은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어려운 내용은 반복적으로
선생님께서 신경을 많이 써서 가르쳐 주십니다.초반에는 진도가 약간 빨라서 따라가기 힘들지만 적응한 후에는 괜찮습니다. 어려운 내용들을 반복적으로 수업주셔서 더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다른 교육기관과는 다릅니다.
다른 교육기관의 교육내용과 차이점은 10가지 이상의 개발도구의 사용법과 소스 코드를 직접 작성하면서 기능적인 기술을 익힐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6개월동안 다른 교육기관과 다르게 2~3배정도의 많은 개발도구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간입니다.
학원 선택할 때 고민 많이 했는데
기본기없이 시작해 막막했는데도 기초부터 차근차근히 수업내용 또한 너무 이해하기 좋게 가르 쳐주셔서 만족하였습니다. 학원 선택할때 고민을 많이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 선생님들 모두 너무 훌륭하시고 잘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짜여진 커리큘럼입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부터 HTML, CSS, 제이쿼리, 자바스크립트, UX/UI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배울 수 있었던 과정이었습니다. 6개월 과정에 모두 다 배우기엔 방대한 양의 수업이었지만 강사님께서 준비를 철저히 해주시고 커리큘럼을 너무나도 잘 짜놓으셔서 정말 유익하게 잘 배웠던 수업이었습니다.
짧은 기간에 많이 배웠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어려운 과목을 짧은 기간에 정말 많은 과목들을 배울 수 있었고 결국에는 이만큼 만들 수 있어 뿌듯합니다.
수업 내내 재밌었어요.
수업진행하는 내내 재미있었고 좋았어요. 질의도 잘 이루어지고 추천드려요. 덕분에 자격증도 2개나 취득할수 있었고 물론 개인의 노력도 필요한 부분인지라 정말 열심히 했고 만족스러워요.
사이트를 만들고 있는 내가 신기해요.
코딩이라는 것을 알지도 하지도 못했던 제가 지금은 사이트도 만들고 포트폴리오도 만들고 있다는 사실이 신기합니다. 처음에는 내가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강사님들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하나씩 알려주시고 막히는 부분도 질문을 하면 잘 알려주셔서 자신감도 많이 생기고 걱정도 싹 사라졌습니다